최고의 스포츠북 입금 보너스를 찾는 방법

최고의 스포츠북 입금 보너스를 찾는 방법

입금 보너스는 스포츠북 입금에 대한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일치하는 보너스를 제공하는 스포츠북이 많이 있습니다. 즉, 돈의 일정 비율이 계정에 추가됩니다. 그러나 다른 유형의 입금 보너스도 있습니다. 일부는 추천 보너스, 무위험 베팅 및 추천 보상을 포함합니다.

선택한 입금 보너스 유형에 관계없이 규칙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은 자격을 갖추기 위해 일정량의 롤오버가 필요하며 다른 경우에는 보너스가 소멸되는 시기에 시간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베팅하기 전에 입금 보너스의 작은 글씨를 읽는 데 몇 분이 걸리는 것이 핵심입니다. 약관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약관이 끝날 때 보너스를 현금화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예치금 매치 보너스, 추천 보너스 또는 무위험 베팅을 사용하든 가입하기 전에 약관을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제안을 활용할 수 있도록 입금 및 출금 방법을 살펴보고 싶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인출이 완료되기까지 2~6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선불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거래 시간이 조금 더 짧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입금 보너스를 찾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 베팅을 즐기는 스포츠북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특별한 거래를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스포츠북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끊임없이 싸우고 있기 때문에 항상 고객 수를 늘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입금 보너스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지만 주요 보너스는 일치 또는 재장전 보너스입니다. 이들은 온라인 및 소매 스포츠북 모두에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재충전 보너스가 최초 입금 보너스만큼 가치가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입하기 전에 두 권의 책을 모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입금 보너스는 사이트 크레딧 또는 무료 베팅의 형태입니다. 재장전 보너스는 좋아하는 책을 계속 읽을 수 있는 귀중한 인센티브이지만 첫 입금 보너스만큼은 아닙니다. 재장전 보너스는 무료 플레이, 추천 보너스 또는 상금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종종 이러한 보너스는 특정 기간이 경과한 후에 제공되지만 베팅하기 전에 그러한 보너스의 조건을 읽고 싶을 것입니다.

완전히 변칙적인 보너스 유형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예는 매치 플레이입니다. 이것들은 10플레이를 감독할 계정 같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다지 가치가 없습니다. 대신, 평소보다 더 나은 마케팅을 위해 스포츠북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입금 보너스를 활용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새로운 스포츠 시즌이 시작되기 직전입니다. 이렇게 하면 선택한 스포츠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도하고 선호하는 프로모션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